> FAQ
기타안내
FAQ
게시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.
질문 [주문/결제] 구매자 결제 내역 확인 방법(신용카드 전표)
답변 구매자 결제 내역 조회 방법 (카드 전표) ① KG이니시스 홈페이지에 방문합니다. https://www.inicis.com/ 결제 내역 조회를 클릭 합니다. (아래 이미지 클릭 시 이동) ②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조회합니다.
질문 [배송관련] 주문한 상품을 변경/취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답변 - 상품 배송 전 : 1: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31-432-2343)로 문의 하시면 주문 변경 및 취소 가능합니다. - 상품 배송 후 :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반품 및 교환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질문 [주문/결제] 신용카드 결제 및 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?
답변 해당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 단, 취소와 반품에 의한 전체/부분 결제 취소는 자사에서 카드사로 취소 요청 후 약 3~7일 정도 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
질문 [주문/결제]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?
답변 로그인 후 상단에 마이페이지 - 주문 내역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질문 [주문/결제] 주문 상품을 바꾸고 싶어요.
답변 상품이 발송 전에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. 고객센터 : 031-432-2343
질문 [주문/결제] DentalPay(간편결제)가 무엇인가요 ?
답변 'Dentalpay 간편결제' 란 PC 및 모바일에서 이용 회원이 카드나 계좌 등 결제 수단의 관련 정보를 매번 입력할 필요 없이 한번 등록 한 뒤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단히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를 말합니다.
질문 [주문/결제] 비회원 주문 가능한가요 ?
답변 덴탈몰은 쇼핑몰은 회원전용입니다. 회원인증 후에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질문 [회원/가입] 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.
답변 부득이하게 탈퇴를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에 나의 설정 - 회원 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. 탈퇴 시, 모든 이용내역이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 하게 됩니다. - 기본 회원정보 : DB에 저장되어있는 기본 회원정보(이름/주소/전화번호등)가 삭제 됩니다. - 결제내역 삭제 : 기존에 유료결제한 서비스가 모두 삭제 됩니다. - 등록 프로필/채용정보 삭제 : 등록한 프로필 및 채용정보가 삭제 됩니다. - 게시물 및 등록 자료 삭제 : 등록한 게시판의 게시물 및 덧글등이 삭제 됩니다. 회원탈퇴를 신청하면, 해당 아이디는 즉시탈퇴 처리되며...
질문 [쿠폰/마일리지] 마일리지(적립금) 적립/내역/사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.
답변 - 내역 : 상단의 마이페이지 - 마일리지 내역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. - 사용 방법 : 상품 주문 시 주문/결제(주문서 작성)에서 '적립금 사용' 사용 가능 적립금을 확인 후 사용 금액을 입력하여 사용하면 됩니다.
질문 [회원/가입]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답변 로그인 화면에서 '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'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 - 아이디 찾기 : 가입 시 입력하신 이름 +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. - 비밀번호 찾기 : 가입한 아이디 + 휴대폰 번호 입력 하면 임시 비밀번호 발급 가능합니다.
1